
여성 듀오 다비치가 웰메이드 신곡 ‘타임캡슐’ 뮤직비디오로 컴백 열기를 이어 나간다.
‘타임캡슐’ 뮤직비디오는 현실과 기억,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서사적 연출이 돋보이며 다비치 특유의 감성과 사운드로 시간의 흐름 속 감정을 섬세하게 풀어냈다. 특히 ‘타임캡슐’이 전하는 시간과 추억의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확장해 곡의 서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AI와 3D 등 신기술을 접목한 4:5 비율의 영상미로 완성도를 높이는 동시에 깊은 공감과 여운을 자아냈다. 여기에 강민경의 과거 연기 장면을 오마주해 감동적인 흐름 속에서도 유쾌한 재미를 더했다.
지난 19일에는 강민경의 개인 유튜브 채널에 ‘타임캡슐’의 제작 비하인드를 담은 브이로그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프로듀싱을 맡은 이무진과의 곡 작업부터 녹음 현장,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까지 진솔한 제작 과정을 엿볼 수 있다.
이번 브이로그에는 배우 송혜교가 내레이션을 맡아 특별함을 더했으며, 다비치의 두 멤버가 10년 뒤 열어볼 ‘해리&민경 타임캡슐’을 묻고 새로운 미래를 약속하는 장면으로 시간과 기억의 메시지를 완성했다.
한편, 다비치는 다양한 무대와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오랜 시간 함께해 온 듀오로서 성숙한 감성과 음악적 깊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