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우빈, ‘핑계고’→‘용타로’ 출격

정혜진 기자
2025-10-01 10:23:59
기사 이미지
김우빈, ‘핑계고’→‘용타로’ 출격 (제공: 에이엠엔터테인먼트)

‘다 이루어질지니’ 김우빈이 야무진 홍보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김우빈은 오는 3일 베일을 벗는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 첫 공개를 앞두고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시동을 건다. 재치와 웃음 넘치는 토크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는 유튜브 ‘뜬뜬’의 ‘핑계고’ 코너 출연에 이어 ‘용타로’에 게스트로 출격해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높이는 것.

먼저 ‘핑계고’에서 배우 수지와 동반 출연해 MC 유재석, 양세찬과의 유쾌한 티키타카로 성공적인 홍보 신호탄을 쏘아 올린 김우빈은 오늘(1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용타로’에 출연해 팬심 저격에 나선다. 타로점으로 ‘다 이루어질지니’의 흥행 운을 점쳐보고, 촬영 당시의 흥미로운 비하인드 에피소드와 소소한 관심사 등 타로술사로 변신한 이용진과 함께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 외에도 여러 유튜브 채널 촬영을 마친 김우빈은 ‘다 이루어질지니’를 향한 애정을 담은 릴레이 홍보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각기 다른 매력의 채널에 출연하며 프로그램을 이끄는 진행자들과의 만남을 통해 남다른 시너지를 보여줄 것을 예고,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한층 끌어올린다.

이처럼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다 이루어질지니’를 기다려온 팬들에 대한 보답으로 김우빈이 이어 나갈 홍보 활약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는 바다.

한편, 김우빈이 출연하는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는 오는 10월 3일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