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세븐틴 새 스페셜 유닛 에스쿱스X민규의 신보 머치를 만날 수 있는 팝업이 오늘(30일) 문을 열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부터 다음달 6일까지 서울 용산구 HDC아이파크몰 6층 더코너에서 에스쿱스X민규의 미니 1집 ‘HYPE VIBES’ 발매를 기념한 팝업이 진행된다.
벽면은 에스쿱스와 민규의 사진으로 장식돼 방문객을 위한 포토존으로 탈바꿈했다. 외부에는 이들의 신보 트레일러와 타이틀곡 ‘5, 4, 3 (Pretty woman) (feat. Lay Bankz)’ 뮤직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반응은 이미 뜨겁다. 매장이 문을 열기 전부터 120개 팀 이상이 긴 대기줄을 만들어 에스쿱스X민규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방문객들은 매장 곳곳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다채로운 방식으로 팝업을 즐겼다.
에스쿱스X민규의 포토 프레임도 이날부터 국내외 19개 국가 및 지역의 878개 포토이즘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두 사람의 자연스럽고 솔직한 매력이 돋보이는 신보 분위기를 이어받아, 포토 프레임에도 사복 차림을 한 이들의 모습이 담겼다. 포토이즘 컬러드 신용산점 등 서울 3개 매장과 부산 서면점, 대전은행점은 ‘HYPE VIBES’의 디자인으로 랩핑되고, 내부에서 타이틀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도 송출된다.
한편 지난 29일 발매된 ‘HYPE VIBES’는 하루 만에 60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한터차트의 일간 음반 차트 1위로 직행했다. 타이틀곡 ‘5, 4, 3 (Pretty Woman) (feat. Lay Bankz)’는 공개 당일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정상에 올랐고, 멜론 ‘톱 100’에는 타이틀곡은 물론 수록곡 전곡이 차트인에 성공했다. 에스쿱스X민규는 내달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신보 흥행해 불을 지필 전망이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