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R&B 대표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연말 콘서트 ‘Soul Tricycle’ 티켓 예매가 오늘(29일) 오후 4시에 시작된다.
‘My Story’, ‘정말 사랑했을까’, ‘Love Ballad’, ‘너를’ 등 완성도 높은 감성적인 곡들로 모든 리스너들의 추억 한편에 자리하고 있는 ‘브아솔’은 지난 23일, 타이틀곡 ‘우리들의 순간’을 포함한 정규 5집 ‘Soul Tricycle(소울 트라이시클)’을 발매하며, 정신없이 지나가는 일상에서 잠시 고요히 음악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하며, 발매와 동시에 대중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이번 공연은 2019년 서울, 대구, 부산에서 열린 ‘It’ Soul Right’ 이후 6년만에 선보이는 콘서트로 ‘브아솔’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이번 무대에서는 정규 5집의 수록곡은 물론, ‘브아솔’의 음악적 정수를 집약한 명곡들을 선보일 것으로 전망되어, 일찌감치 ‘티켓팅 대란’이 예고된 바가 있다.
오는 12월 24일, 25일, 27일 총 3일간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의 티켓은 오늘(29일) 오후 4시부터 ‘멜론 티켓’, ‘예스24 티켓’, ‘29CM’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각 예매처와 롱플레이뮤직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