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생생정보' 오늘 맛집… 팥죽, 한식, 구내식당

정지연 기자
2025-09-25 17:00:02
기사 이미지
KBS '2TV 생생정보' 오늘 방송 맛집

‘2TV 생생정보’가 즐거움 가득한 이야기로 찾아온다.

‘2TV 생생정보’ 2384회에서는 가을의 풍요로움과 사람 사는 이야기를 담은 다채로운 현장이 소개된다. ‘생생현장’, ‘한국인의 식판’,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장’, ‘골든타임 히어로’, ‘나나랜드’ 등 5개 코너가 준비돼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기사 이미지
KBS '2TV 생생정보' 오늘 방송 맛집

[생생현장] 제천에서 열리는 국제 한방 산업의 축제

충청북도 제천시에서는 ‘2025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가 개최된다. 한방과 천연물을 주제로 한 이번 축제는 국내외 참가 기업들이 한자리에 모여 다양한 신제품과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건강과 웰빙을 중시하는 사회적 흐름 속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는 한방 산업의 현주소를 확인할 수 있는 장이 될 전망이다.

[한국인의 식판] 국립극장 구내식당의 특별한 한 끼

서울 중구에 위치한 국립극장의 구내식당이 카메라에 담긴다. 공연 관계자와 직원들이 애용하는 이곳은 영양을 고려한 식단 구성과 정갈한 맛으로 입소문이 나 있다. 단순한 끼니를 넘어 건강한 한 끼를 실천하는 현장이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장] 코미디언 김보화가 찾은 익산

코미디언 김보화가 전북특별자치도 익산시로 향한다. 그는 아가페정원에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중앙시장 골목을 거닐며 서민적 정취를 만끽한다. 이어 팥죽 맛집과 황등면의 오래된 한식 맛집을 찾아 따뜻한 식사를 즐긴다. 또한, 드라마와 영화 촬영지로 유명한 익산 교도소 세트장을 방문해 색다른 체험을 나눌 예정이다.

[골든타임 히어로] 청년의 목숨을 구한 순간

위급한 상황에서 발 빠른 대처로 청년의 목숨을 구한 영웅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대전에서 펼쳐진 감동적인 사연은 시민 정신과 용기의 가치를 다시금 일깨워줄 예정이다.

[나나랜드] 지리산에서 빛나는 가족의 시간

지리산에 위치한 펜션에서 특별한 하루를 보내는 가족의 모습이 그려진다. 자연 속에서 함께 웃고 즐기는 모습은 평범한 일상 속 행복의 의미를 다시 생각하게 만든다.

기사 이미지
KBS '2TV 생생정보' 오늘 방송 맛집

KBS '2TV 생생정보'는 다양한 코너들을 통해 맛, 사람, 여행, 일상 속 소소한 팁까지 폭넓은 주제를 다루며 시청자들의 저녁을 더 풍성하게 만들고 있으며, 매일 저녁 안방을 향한 소통의 창구로 활약하고 있다.

KBS '2TV 생생정보' 방송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평일) 오후 6시 35분에 방송되며, 시청자들의 따뜻한 저녁 시간을 책임지고 있다. 각 지역의 독특한 맛집 정보부터 전국 구석구석의 살아 움직이는 현장을 찾아가 생생한 소식을 전하고, 웃음과 감동을 안기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소개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생생정보'는 저녁 식사를 준비하는 시간, 시청자들에게 유익하고 흥미로운 정보를 전하며 하루의 피로를 덜어주는 저녁 시간의 정보 프로그램 자리 잡고 있다.

정지연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