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이창섭, 10월 22일 가수 컴백

이현승 기자
2025-09-23 16:16:00
기사 이미지
이창섭, 10월 22일 가수 컴백 확정(제공: 판타지오)


가수 이창섭이 오는 10월 22일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이창섭은 오늘(23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이별, 이-별’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빼곡한 티징 일정과 더불어 밤하늘을 수놓은 별자리와 눈물이 주르르 떨어지는 모양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앨범명 ‘이별, 이-별’과도 연관되는 ‘별’ 키워드가 과연 어떤 트랙과 이별 이야기로 펼쳐질지 궁금증을 높인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이창섭은 10월 22일 컴백에 앞서 자신의 생일 숫자인 오후 2시 26분에 맞춰 연일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달 앨범 프리뷰, 스토리 티저, 10월에는 콘셉트 포토 4종, 리릭 스포일러,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스포일러 및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D-1 티저를 차례로 오픈한다.

‘이별, 이-별’은 이창섭이 지난해 발표한 정규 1집 ‘1991’ 이후 1년여 만에 선보이는 앨범 단위의 작품이다. 특히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견고하게 자리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히트곡 ‘천상연’, ‘한번 더 이별’을 잇는 이창섭의 더욱 깊어진 이별 감성을 만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올라운더 보컬 강자’ 이창섭의 솔로 미니 2집 ‘이별, 이-별’은 오는 10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별, 이-별’ 피지컬 앨범에 대한 예약 판매는 이달 26일 오후 2시부터 각종 음반 판매처에서 오픈될 예정이다.

한편, 이창섭은 최근 뮤지컬 ‘멤피스’의 2023년 초연에 이어 재연에서 휴이 역을 맡아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었다. 다양한 OST와 페스티벌, 대학 축제 참여로도 팬들과 만나고 있으며, ENA 예능 ‘살롱드돌 : 너 참 말 많다’에서는 MC로 활약 중이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