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방송 투데이'가 우리 주변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한다.
‘생방송 투데이’가 평범한 일상 속 특별한 현장을 찾아 나선다. 푸짐한 밥상부터 자연 속 힐링, 이색 직업과 특별한 취향까지 다양한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여행’, ‘인정 맛집’, ‘카페IN’, ‘인생 분식’ 코너가 준비돼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여행 - 강화 화개정원 3GO 여행 편
인천 강화군 교동면에 자리한 화개정원이 가을의 풍경을 가득 담아 시청자들에게 소개된다. 사계절 내내 다채로운 꽃과 자연이 어우러진 이곳은 사진 명소로도 알려졌다. 모노레일을 타고 정상에 오르면 강화 바다와 교동도의 전경이 한눈에 펼쳐져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다.
인정 맛집 - 수도권 등갈비 구이 BEST 3 편
서울 서초구의 한 등갈비 전문점이 소개된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숯불 등갈비구이로, 양념이 고루 밴 고기가 불향과 어우러져 진한 풍미를 낸다. 숯불 등갈비구이의 육즙과 매콤달콤한 양념이 잘 어울려 가족 단위 손님들에게도 인기라고 전해졌다. 방송에서는 수도권 곳곳의 등갈비 명소를 찾아 다양한 맛의 매력을 전한다.
카페IN - 커피 한 잔, 여행이 되다! 편
서울 노원구의 ‘카페 기차가 있는 풍경’은 실제 열차 객차를 개조해 만든 공간으로 이색적인 분위기를 선보인다. 중구의 ‘보잉’은 도심 속에서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스페셜티 커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충남 태안군의 ‘더 마리나’는 바다를 바라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어 휴양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카페로 소개된다.
인생 분식 - 온기 담아, 정을 그리다 편
서울 영등포구의 한 분식집이 등장한다. 대표 메뉴는 손칼국수로, 직접 반죽해 썰어낸 면발이 구수한 국물과 어우러져 따뜻한 한 끼로 손꼽힌다. 손맛이 살아 있는 칼국수 한 그릇은 지역 주민들의 오랜 사랑을 받아왔다고 전해졌다.

‘생방송 투데이’는 오늘 하루 있었던 일들과 사람 사는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놓치기 쉬운 순간의 가치를 다시 한 번 되새기게 만들며, 국민과 가장 가까운 시간, 가장 가까운 이야기로 채워가는 SBS 대표 저녁 정보 프로그램이다. 전국 곳곳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사고부터 따뜻한 감동을 안기는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시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맛집과 음식 정보까지, 시청자들의 일상과 가장 가까운 이야기들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다.
정지연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