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생방송투데이' 오늘 맛집… 꽃게장 무한 리필, 한우 통갈비

정지연 기자
2025-09-16 17:00:03
기사 이미지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SBS 

‘생방송 투데이’가 평범한 일상 속 특별한 현장을 찾아 나선다.

‘생방송 투데이’가 저녁 시간을 풍성하게 채울 다양한 현장을 준비했다. 오늘 방송에서는 ‘오픈런(RUN)’, ‘넘사벽의 비밀’, ‘대식가’ 코너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뷰티 트렌드와 가성비 먹거리, 정성 어린 한우 요리와 무한리필 꽃게장까지 색다른 즐거움이 이어질 예정이다.

기사 이미지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SBS 

‘오픈런(RUN) – K-뷰티 세계를 홀리다 / 오픈런(RUN) – 가성비 끝판왕 토스트’

서울 중구 명동에서는 전 세계 관광객이 찾는 K-뷰티 체험 공간이 문을 연다. 명동을 대표하는 뷰티 플레이스에서는 다양한 화장품과 메이크업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한국 뷰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어 서울 도봉구에서는 40년 전통의 노하우가 담긴 토스트 가게가 등장한다. 대표 메뉴는 달걀과 채소, 특제 소스를 더한 ‘할머니 토스트’로, 부담 없는 가격에 푸짐한 양을 자랑해 직장인과 학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넘사벽의 비밀 – 한우 통갈비 마스터의 비법’

서울 서초구의 한 고깃집은 한우 통갈비로 입소문을 얻었다. 대표 메뉴인 ‘한우 통갈비’는 두툼한 갈비에 특제 양념을 입혀 불판에서 구워내는데, 육즙이 살아 있어 씹을수록 진한 풍미가 전해진다. 한우 통 갈비 본연의 맛과 달콤짭조름한 양념이 어우러져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별미다.

‘대식가 – 밥도둑 꽃게장 무한 리필’

서울 동대문구 청량리 본점으로 알려진 한 꽃게장 전문점은 밥도둑이라 불리는 간장게장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어 화제를 모았다. 대표 메뉴는 ‘꽃게장 무한 리필’로, 살이 꽉 찬 꽃게를 신선한 간장 양념에 숙성시켜 감칠맛을 키웠다. 여기에 매콤한 양념게장과 함께 먹으면 밥 한 그릇이 금세 비워지는 행복한 식탁이 완성된다.

기사 이미지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SBS 

‘생방송 투데이’는 오늘 하루 있었던 일들과 사람 사는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놓치기 쉬운 순간의 가치를 다시 한 번 되새기게 만들며, 국민과 가장 가까운 시간, 가장 가까운 이야기로 채워가는 SBS 대표 저녁 정보 프로그램이다. 전국 곳곳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사고부터 따뜻한 감동을 안기는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시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맛집과 음식 정보까지, 시청자들의 일상과 가장 가까운 이야기들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다.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시간은 평일 오후 6시 50분으로 시청자들의 저녁 시간을 책임지고 있다.

정지연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