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탁류’ 유튜브 출연 예고

박지혜 기자
2025-09-15 08:45:14
기사 이미지
‘탁류’ 유튜브 출연 예고 (사진: 디즈니+)

디즈니+의 최초 오리지널 사극 시리즈 '탁류'의 배우 로운, 신예은, 박서함이 이번주 다양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며 팬들을 만날 것을 예고해 화제다.

디즈니+의 '탁류'가 오는 9월 26일(금) 공개를 앞둔 가운데, 이번 작품을 통해 강렬한 변신을 꾀하며 팬들과 만남을 앞둔 배우 로운, 신예은, 박서함이 다양한 유튜브 채널 출연을 예고했다. 세 배우는 이번 홍보 활동을 통해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고, 배우들의 매력도 한껏 발산할 예정이다.

먼저 바로 내일(9/16, 화) 저녁 8시 유튜브 [비보TV]의 ‘비보 대기실’ 코너에 배우 로운과 박서함이 출연하며 특급 브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송은이와 함께 특별하고 유쾌한 토크 케미를 선보여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어 9/19(금) 저녁 7시엔 유튜브 [딩고] 채널에서 진행되는 ‘수고했어 오늘도’에 <탁류>의 특별한 손님이 출연을 앞두고 있다. 자세한 출연진에 대한 소식은 오는 9월 18일(목) 저녁 6시에 딩고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 과연 어떤 배우가 출연하여 팬과의 특별한 추억을 쌓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끝으로 9월 21일(일) 오후 1시에는 유튜브 [빠더너스] 채널의 코너 ‘딱대’에 배우 신예은이 출연한다.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문상훈을 벌벌 떨게 만든 눈빛으로 벌써부터 각종 소셜 채널에서 폭발적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바, 신예은의 특별한 매력을 마음껏 발견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디즈니+의 최초 오리지널 사극 시리즈 '탁류'는 조선의 모든 돈과 물자가 모여드는 경강을 둘러싸고 혼탁한 세상을 뒤집고 사람답게 살기 위해 각기 다른 꿈을 꿨던 이들의 운명 개척 액션 드라마다. '탁류'는 디즈니+에서 공개되며, 9/26(금) 1~3회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2개의 에피소드를 공개, 총 9개의 에피소드로 만나볼 수 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