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멤버 장하오가 예능 천재로 진화한다.
'장도바리바리'는 장도연이 친구와 함께 이야기보따리를 바리바리 싸 들고 떠나는 여행 예능 프로그램. 다양한 스타들과 국내외 여행지를 누비며 자연스럽고 유쾌한 분위기 속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것을 콘셉트로 한다.
특히, 장하오는 지난 2월 장도연이 진행 중인 웹 예능 '살롱드립2'에서 "예능에서 탐내는 캐릭터"라는 극찬을 받으며 '예능 샛별'로 등극한 바 있어 이번 만남이 더욱 주목된다.
본편 공개에 앞서 TEO(테오) 유튜브 채널에는 '범상치 않은 예능 천재의 등장이오'라는 제목의 '장도바리바리' 예고편이 공개됐다.
"저의 원픽이자, 예능돌"이라는 장도연의 소개말처럼, 장하오는 등장부터 호기심 가득한 면모로 MC에게 역으로 질문을 던지는 등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장하오는 또한 '장도바리바리'를 통해 생애 첫 산낙지 먹방에 도전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제로베이스원은 컴백 직후 국내외 주요 차트 최상위권을 섭렵하며 커리어 하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들은 '네버 세이 네버'로 '6연속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는 등 K-팝 새 역사를 다시 한번 작성하며 '글로벌 톱티어'로서의 위상을 널리 떨치고 있다.
송미희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