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강형욱, 채널A ‘개와 늑대의 시간’서 모기·진드기 기피제 시연

이다미 기자
2025-09-03 12:01:16
기사 이미지
강형욱, 채널A ‘개와 늑대의 시간’에서 모기·진드기 기피제 시연 (제공: 지홈랩스)


국내 대표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이 채널A ‘개와 늑대의 시간’ 9월 2일 방영분(5회)에서 모기·진드기 기피제를 직접 시연하며 보호자들에게 올바른 사용법과 생활 속 팁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홈랩스의 사람용 모기기피제 ‘무무스가드플러스’와 함께 반려견 전용 기피제 ‘워킹시그널’이 소개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특히 ‘강형욱이 선택한 모기기피제’라는 문구와 함께 소개된 이번 방송에서 그는 기피제 사용이 사람뿐 아니라 반려견의 건강 보호에도 필요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에 지홈랩스는 방송 협찬을 기념해 ‘워킹시그널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워킹시그널을 1병 가격에 2병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으로, 여름철 모기와 진드기 예방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온가족 모기·진드기 차단 세트’를 할인 판매 중이다. 해당 세트는 사람용 무무스가드플러스와 반려견용 워킹시그널로 구성돼 가족과 반려견이 함께 안심할 수 있는 생활 방제 솔루션을 제공한다.

지홈랩스 안호영 대표는 “강형욱 훈련사가 직접 시연한 것처럼, 기피제는 보호자와 반려견 모두에게 반드시 필요한 여름철 필수품”이라며 “이번 1+1 이벤트와 세트 할인전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안전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