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티즈 산이 Mnet ‘보이즈 2 플래닛’의 세 번째 플래닛 마스터로 출격한다.
Mnet ‘보이즈 2 플래닛’(BOYS II PLANET)의 진행자 시스템은 특별하다. 보컬, 댄스, 랩 전문가 마스터는 물론 매 미션 혹은 상황마다 참가자들에게 롤모델을 제시해 줄 선배 연예인들이 스페셜 마스터 혹은 플래닛 마스터로 등장해 성장을 이끄는 동력을 제공한다.
산은 “꿈에 대한 열망이 가장 뜨거웠던 시기인 연습생 시절을 저 역시 겪어왔기에, 그 시절의 열정을 지닌 참가자들과 호흡을 맞출 수 있다는 게 무척 설렌다”며 플래닛 마스터로 함께 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보이즈 2 플래닛’은 이번 2차 생존자 발표식을 통해 세미 파이널에 진출할 24명의 참가자를 결정한다. 오는 29일(금) 오전 10시 마감되는 세 번째 글로벌 투표 결과를 통해 23명의 생존자가 결정되며, 최하위 최후의 1인은 같은 날 오후 3시 생존자 발표식 라이브 스트리밍에서 실시간 투표로 가려진다. 어떤 반전과 드라마가 펼쳐질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펀덱스(FUNdex)에 따르면 ‘보이즈 2 플래닛’은 8월 3주차 TV·OTT 화제성 부문에서 3주 연속 통합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K-POP 서바이벌의 위엄을 입증했다.
2025년 플래닛 공식 신인 K-POP 보이그룹이 탄생할 ‘보이즈 2 플래닛’은 내일(28일) 밤 9시 20분 한층 치열해진 포지션 배틀 무대를 이어간다. 그리고 오는 29일(금) 오후 3시 글로벌 K-POP 콘텐츠 플랫폼 엠넷플러스(Mnet Plus)를 통해 2차 생존자 발표식을 진행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