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시골마을 이장우2’ 강화도 미식회 팝업 개최

이진주 기자
2025-08-26 10:31:50
기사 이미지
‘시골마을 이장우2’ 강화도 미식회 팝업 개최 (제공: MBC)

MBC 로컬 예능 프로그램 ‘시골마을 이장우2’가 방송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는 8월 30일(금) 강화도에서 열릴 예정인 ‘강화도 보물 미식회’ 팝업이 전석 마감됐다는 소식을 전하며, 방송 전부터 대중의 관심을 입증했다.

‘시골마을 이장우2’는 배우 이장우가 직접 강화도에 거주하며 마을 주민들과 일상을 함께하며 마을 곳곳에 숨은 손맛 장인들에게 배운 요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강화도의 매력과 가치를 담아낼 예정이다. 단순한 음식 예능이 아니라 지역의 사람·문화·음식을 조명하는 로컬 예능으로서 의미를 더한다.

특히 ‘시골마을 이장우2’ SNS에서 최근 공개된 이장우와 카니의 쇼츠 영상은 어디서도 보지 못한 새로운 조합의 만남과 환상의 케미로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았다. 이어 MBC 구내식당에서 펼쳐진 “이장우표 한 상 차림” 이벤트 역시 임직원들의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 이장우가 직접 만든 들기름 달걀 프라이와 짜장면의 조합은 현장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방송 전부터 다양한 콘텐츠들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시골마을 이장우2’는 예비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자리를 마련해 치솟는 기대감에 화답할 예정이다. 오는 ‘강화도 보물 미식회’ 팝업은 배우 이장우가 강화도 숨은 손맛 고수들에게 직접 배운 레시피와 강화 제철 재료들을 활용한 음식들을 처음으로 선보이는 특별한 자리다. 남녀노소 불문, 전국 각지에서 이장우의 손맛이 궁금한 신청자들이 몰리면서 팝업은 전석을 채우고 성황리에 마감됐다는 후문.

한편 ‘시골마을 이장우2’는 올 하반기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진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