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권나라, ‘직장인들’ 1티어 게스트 등극

이현승 기자
2025-08-25 13:16:34
기사 이미지
권나라, ‘직장인들’ 1티어 게스트 등극(제공: 쿠팡플레이)

배우 권나라가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 시즌 2에 출연해 솔직한 리액션과 순간 몰입 연기로 현장을 사로잡았다.

지난 23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 시즌 2 3화에서 권나라는 게스트로 합류해, 친근하고 소탈한 매력은 물론 즉흥 상황극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전천후 연기자다운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권나라는 등장과 동시에 에너지 넘치는 매력과 화사한 비주얼을 뿜어내며 DY기획에 활력을 더했다. 첫인상이 차갑게 보여서 고민이라는 권나라는 DY기획 식구들로부터 기발한 솔루션들을 받는 과정에서 소탈하면서도 친근한 매력을 드러내 시청자들에게 편안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갑작스럽게 주어진 상황에도 순식간에 몰입, 로맨스에서 스릴러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여기에 배꼽 스티커를 활용한 센스 있는 리액션까지 더해 작품 특유의 유머 코드를 극대화했다.

한편 권나라는 개성 있는 캐릭터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소화하며 호평을 받아왔다. 드라마 ‘야한(夜限) 사진관’, ‘불가살’, ‘이태원 클라쓰’, ‘닥터 프리즈너’, ‘친애하는 판사님께’, ‘나의 아저씨’ 등 다양한 장르를 통해 자신만의 색깔로 인물을 표현하며 탄탄한 존재감을 입증해왔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