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퀸즈아이, 세계적 아티스트 LUNAX와 손잡고 리믹스 발매

이주희 기자
2025-08-22 16:10:45
기사 이미지
퀸즈아이, 세계적 아티스트 LUNAX와 손잡고 리믹스 발매 (사진 출처 : 빅엔터테인먼트)


그룹 퀸즈아이(Queenz Eye)가 독일 DJ 겸 프로듀서 LUNAX와 함께 신곡 ‘Feel the Vibe’(필 더 바이브) 리믹스 음원을 선보인다.

퀸즈아이(원채, 아윤, 키리, 서빈, 진율, 서하)는 22일(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Feel the Vibe(LUNAX Remix)’를 발매한다.

퀸즈아이와 함께한 LUNAX는 미국 래퍼 플로라이다(Flo Rida) 등 전 세계 유명 아티스트들의 곡을 리믹스해 주목 받고 있는 아티스트다. 누적 스트리밍 3억 5천만 회 이상은 물론, 스포티파이 월간 청취자 약 300만 명을 기록하며 전 세계 EDM 씬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Feel the Vibe(LUNAX Remix)’는 원곡의 느낌과 함께 LUNAX의 페스티벌 무대 감각으로 다져진 다이내믹한 에너지와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가 특징이다. 여기에 댄스 플로어를 겨냥한 타이트하고 탄탄한 베이스를 결합함과 동시에 강렬한 드롭과 에너지가 더해져 클럽 및 페스티벌 무대에 어울리는 사운드로 재탄생됐다.

기사 이미지
퀸즈아이, 세계적 아티스트 LUNAX와 손잡고 리믹스 발매 (사진 출처 : 빅엔터테인먼트)


퀸즈아이는 ‘Feel the Vibe(LUNAX Remix)’를 통해 “글로벌 페스티벌 무대에 오르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세계적인 아티스트 LUNAX와 협업한 만큼 추후 퀸즈아이가 어떤 무대에서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뜨겁다.

한편, 퀸즈아이는 최근 6인조로 재편한 이후 첫 미니앨범 ‘PRISM EP.01’(프리즘 에피소드.01)를 발매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주희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