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미디언 박세미가 다양한 공공기관 유튜브 MC로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박세미는 서울특별시청 유튜브 채널의 ‘서울세미나’, 서울시교육청의 ‘교문 앞 상담소’ 코너의 메인 MC로 활동하며 유쾌한 입담과 매끄러운 진행 실력으로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서울시교육청 유튜브 채널 ‘교문 앞 상담소’ 코너에서도 박세미의 센스 넘치는 활약이 빛을 발하고 있다. ‘교문 앞 상담소’는 어른들은 모르는 학생들의 진지하고 귀여운 고민들을 함께 공유하고 상담하는 소통형 콘텐츠. 박세미는 학생들을 직접 만나 일상의 고민을 귀 기울여 들어주고, 깊이 공감하며 밝은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다. 박세미의 진솔한 리액션과 진중하면서도 재치 있는 솔루션은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전하며 따뜻한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이외에도 박세미는 다양한 유튜브 채널 MC 등 새로운 활동도 예정하고 있으며, 여러 활동을 통해 소통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어 앞으로 보여줄 다채로운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앞서 부캐릭터 ‘서준맘’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주목받은 박세미는 각종 방송 프로그램, 코미디 무대, 라디오 DJ, 유튜브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을 아우르는 폭넓은 활동을 선보이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발히 활약 중이다.
최근에는 SBS 러브FM ‘박세미의 수다가 체질’의 DJ로 매일 낮 대중과 만나며 생활 밀착형 공감력을 발휘, 친근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창구를 통해 대중과의 소통을 이어가는 박세미가 향후 펼쳐낼 신선한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