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전참시’ 최강희 폐차→집 공개

박지혜 기자
2025-08-01 08:48:15
‘전참시’ 최강희 폐차→집 공개 (사진: MBC)

배우 최강희가 ‘전참시’에서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펼친다.

오는 2일(토)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58회에서는 사랑스러운 매력이 넘치는 배우 최강희의 유쾌한 하루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최강희는 처음 보는 귀여운 차를 타고 등장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녀는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추억이 담긴 차를 폐차했다고 밝히며 이목을 집중시키는데. 헤어진 차에 대한 애틋한(?) 마음과 함께 충격적인 폐차 이유를 밝히며 참견인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그런가 하면 송은이의 쪽잠 사진을 모은 SNS 화제의 전시회 ‘쪽잠’을 찾은 최강희와 오랜 절친 미자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1997년, 미자가 직접 찍어준 사진부터 다양한 곳에서 찍힌 송은이의 쪽잠 사진들이 흥미를 자극하는데. 송은이가 직접 밝히는 잠과 얽힌 에피소드 역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최강희의 이사한 뉴 하우스가 최초 공개된다. 송은이가 사용하던 소파는 물론, 이전 집에서 쓰던 물건들을 그대로 들여와 실용성과 정을 동시에 담아낸 모습으로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해 과연 그녀의 새로운 집은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전참시'는 7월 4주 토요일 TV-OTT화제성 비드라마 부문에서 21.09%의 점유율로 1위를 차지했다. TV-OTT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에서도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 2위, 애니 7위, 타잔 13위, 코요태 33위를 기록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TV-OTT 비드라마 화제성 전체 부분에서 '전참시'가 7위를 차지하며 명실상부 토요일 밤 강자임을 입증하고 있다.(출처: '펀덱스 리포트: K-콘텐츠 경쟁력 분석', 조사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최강희의 다채로운 일상은 오는 2일(토)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