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이탈리아 파인 주얼리 브랜드 포페, 현대백화점 더현대 대구점 부티크 오픈

이다미 기자
2025-07-28 10:00:01
기사 이미지
이탈리아 파인 주얼리 브랜드 포페(FOPE), 현대백화점 더현대 대구점 부티크 오픈 (제공: 명보INC)


2025년 7월 24일 목요일, 디자인과 스타일 그리고 혁신이 조화를 이루는 이탈리아 파인 주얼리 브랜드 포페(FOPE)가 현대백화점 더현대 대구점에 부티크를 새롭게 오픈했다.

1929년 이탈리아 비첸차의 장인 공방에서 시작된 포페는 유서 깊은 전통을 바탕으로, 컨템포러리한 감성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결합한 디자인으로 오늘날 가장 주목받는 파인 주얼리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 잡고 있다.

포페는 지난해 9월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본점에 국내 첫 매장을 선보인 이후, 현대백화점 본점과 무역센터점, 판교점, 갤러리아 명품관 WEST,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 등 주요 프리미엄 유통 채널로 입점을 확대해왔다. 이번 현대백화점 더현대 대구점 부티크는 국내 일곱 번째 매장이자 수도권 외 첫 매장으로, 명품 시계·주얼리 시장 내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기사 이미지
이탈리아 파인 주얼리 브랜드 포페(FOPE), 현대백화점 더현대 대구점 부티크 오픈 (제공: 명보INC)

특히 이번 매장은 부티크 컨셉으로 오픈되었으며, 프라이빗하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VIP룸까지 포함된 50.5 ㎡ (약 15.3평) 규모의 공간으로 준비된다. 이 특별한 공간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을 메인 톤으로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구현했다.

한편 ‘일상의 럭셔리(Everyday Luxury)’를 위한 파인 주얼리를 선보이는 포페는 링, 브레이슬릿, 네크리스 등 다양한 제품을 레이어링하여 조화롭게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기존의 패션이나 성별, 시대의 한계를 뛰어넘는 유니섹스 컨셉을 지향한다.

포페는 이탈리아 주얼리 브랜드만의 장인 정신과 우아하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 그리고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파인 주얼리 하우스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대표 컬렉션으로는 에센셜(Essential), 아리아(Aria), 루나(Luna), 에카(Eka), 프리마(Prima), 파노라마(Panorama), 소울(Soul), 방돔(Vendome) 라인 등 아이코닉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포페는 지난 6월에 오픈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이어, 7월 24일 현대백화점 더현대 대구점 오픈을 통해 국내 주요 거점으로의 매장 확대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