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큐!! 땅 VS 하늘’ (제공: 에스엠지홀딩스) 인기 스포츠 애니메이션 ‘하이큐!!’가 방영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가운데, OVA ‘하이큐!! 땅 VS 하늘’이 오는 8월 7일 스크린으로 관객들을 다시 찾아온다.
인기 애니메이션 ‘하이큐!!’가 방영 10주년을 맞아 특별 전시회 및 편집자 내한 GV, 그리고 한국 한정 OAD 개봉까지 다양한 이벤트로 팬심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하이큐!! 리에프 등장! & VS”낙제점”‘에 이어 ‘하이큐!! 땅 VS 하늘’이 오는 8월 7일 CGV 단독 개봉을 확정 지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2014년 첫 방영을 시작한 ‘하이큐!!’는 배구에 모든 것을 건 소년들의 뜨거운 성장과 치열한 승부를 담아낸 스포츠 애니메이션으로 일본은 물론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자랑한다. 오는 8월 7일 개봉을 앞둔 ‘하이큐!! 땅 VS 하늘’은 치열한 접전 끝에 도쿄 대표 결정전에서 맞붙게 된 네코마, 후쿠로다니, 노헤비, 이타치야마 고교 배구팀의 숙명의 대결을 그린 스포츠 애니메이션. 이번 작품에서는 치열한 승부를 펼치게 될 도쿄 대표 강호들의 면면도 눈길을 끈다. 도쿄도를 대표하는 전통 강호 네코마 고교와 천재 스파이커 ‘보쿠토’가 이끄는 후쿠로다니 고교, 날카로운 심리전을 펼치는 노헤비 학원, 그리고 전국구 에이스 ‘키요미’가 소속된 이타치야마 고교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각 팀만의 개성 넘치는 전술로 눈을 뗄 수 없는 명승부가 스크린 가득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빠른 두뇌 회전으로 상대방의 약점을 파고드는 네코마 고교를 중심으로 천재 스파이커 ‘보쿠토’가 속한 후쿠로다니 고교와 노헤비 학원의 모습을 담아 그들이 펼칠 치열한 명승부를 기대케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