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 촌뜨기들’ (제공: 디즈니플러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파인: 촌뜨기들’이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특별한 팬 이벤트를 개최한다.
1977년, 바다 속에 묻힌 보물선을 차지하기 위해 몰려든 근면성실 생계형 촌뜨기들의 속고 속이는 이야기 ‘파인: 촌뜨기들’이 이색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유쾌하고 뜻깊은 시간을 갖는다.
올여름 무더위를 정복한 웰메이드 블록버스터로 나날이 높은 화제성을 이어가는 ‘파인: 촌뜨기들’이 팬들의 성원에 응답하는 특별한 이벤트 ‘파인, 땡큐! 크루즈 파티’를 개최한다. 8월 1일(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파인: 촌뜨기들’을 사랑하는 구독자들을 낭만적인 한강 크루즈에 초대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작품의 배경인 7080년대의 레트로 감성을 컨셉을 바탕으로 ‘파인: 촌뜨기들’ 속에 직접 들어간 듯한 유쾌한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더해, 류승룡, 양세종, 임수정, 이동휘, 정윤호부터 강윤성 감독까지 시리즈를 빛내고 있는 주역들이 참석해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신안 앞바다를 항해하는 용진호에 탑승한 듯한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한강 위 ‘파인, 땡큐! 크루즈 파티’는 감독, 배우와 함께하는 토크와 다채로운 게임으로 풍성하게 채워질 예정이다.
공개 직후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팬들을 위한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한 ‘파인: 촌뜨기들’은 7월 30일(수) 2개, 8월 6일(수) 2개, 8월 13일(수) 2개의 에피소드를 공개, 총 11개의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