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아이린X슬기, 첫 亞 투어 돌입! ‘전석 매진’ 마카오 공연 성황

이다미 기자
2025-07-14 10:48:11
기사 이미지
아이린X슬기, 첫 亞 투어 돌입! ‘전석 매진’ 마카오 공연 성황! (제공: 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 아이린&슬기가 싱가포르와 마카오 공연을 통해 첫 아시아 투어에 본격 돌입했다.

아이린&슬기는 4일 싱가포르 더 스타 시어터(The Star Theatre), 7월 12일 마카오 더 런더너 아레나(The Londoner Arena)에서 ‘2025 IRENE & SEULGI Concert Tour BALANCE’(2025 아이린 & 슬기 콘서트 투어 밸런스)를 개최, 현지 팬들과 가까이에서 호흡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번 마카오 콘서트는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아이린&슬기의 첫 아시아 투어를 향한 뜨거운 기대감과 유닛으로서의 높은 글로벌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이날 공연에서 아이린&슬기는 두 번째 미니앨범까지 전곡 무대를 선보였으며, 서로 다른 매력의 솔로 스테이지도 선사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또한 관객들은 공연 내내 열띤 환호와 응원을 보낸 것은 물론, 앙코르 시작 전 ‘You Better Know’(유 베터 노우)를 한 목소리로 부르는 떼창 이벤트를 펼치고, “아슬을 보기 전엔 몰라”, “아슬하지 않은 우리의 사랑 밸런스”라는 문구가 담긴 슬로건과 각 구역별 아이린, 슬기의 상징색 형광 팔찌로 공연장을 환하게 물들이며 멤버들에게 깊은 감동을 자아냈다.

폭싹 속았수다 열풍! 대한민국 눈물바다 만든 아이유 이제 진짜 결혼까지??!

이에 서울 콘서트에 이어 관객석에서 깜짝 등장한 아이린&슬기는 레드벨벳의 대표 앙코르곡을 열창했으며, 공연의 말미에는 “아시아 투어를 통해 여러분들을 이렇게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어 정말 행복하다. 응원과 함성 소리 덕분에 우리가 무대 위에서 큰 힘을 얻는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진심 어린 소회를 전했다.

한편, 아이린&슬기는 7월 19일 방콕 파라곤 홀(Paragon Hall)에서 투어의 열기를 이어간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