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겸 배우 도경수가 첫 정규 앨범 발매와 동시에 각국 음원 플랫폼 차트 1위를 석권했다.
도경수는 지난 7일 첫 번째 정규 앨범 ‘BLISS(블리스)’의 타이틀곡 ‘SING ALONG!(싱 어롱!)’을 발매한 후 글로벌 차트에 이름을 올려 그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8일 오전 8시 기준 여전히 각국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타이틀곡 ‘SING ALONG!(싱 어롱)’은 국내를 넘어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콜롬비아, 인도네시아, 페루, 필리핀, 태국, 칠레, 카자흐스탄, 아랍에미리트, 우즈베키스탄 등 전 세계 10개 지역 1위를 기록해 그를 향한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도경수의 이번 신곡 ‘SING ALONG!’은 트로피컬 리듬 위에 활기찬 메시지를 더한 곡으로, 중독성 있는 사운드와 도경수의 독보적인 보이스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듣는 이들의 귓가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SING ALONG!(싱 어롱!)’은 도경수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확실히 보여줬다.
또한, 도경수가 솔로 아티스트로서 다양한 감성을 선보인 첫 정규 앨범 ‘BLISS(블리스)’는 타이틀곡 ‘SING ALONG!(싱 어롱!)’을 포함해 총 10곡이 수록되었으며, 가수 지코와 페노메코(PENOMECO), 다미안(DAMIAN)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뮤지션들과의 협업을 통해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아냈다.
도경수는 최근 아시아 콘서트 투어 ‘DO it(두 잇!)’의 계획을 발표하며, 아시아 10개 도시에서의 투어를 확정 지었다. 7월 서울을 시작으로 11월 후쿠오카까지 이어질 이번 투어는 첫 정규 앨범 ‘BLISS(블리스)’ 발매 이후 글로벌 팬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돼 더욱 뜻깊은 의미를 지닌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