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영탁이 새 디지털 싱글 ‘주시고 (Juicy Go) (Duet with 김연자)’를 오는 7월 22일 발표한다.
공개된 로고 이미지에는 옐로우 컬러를 배경으로 싱글 타이틀명인 ‘주시고 (Juicy Go) (Duet with 김연자)’를 정중앙에, 영탁의 영문명인 ‘YOUNGTAK’과 앨범 발매일 ‘2025.07.22 6PM’을 강렬한 무드로 배치해 시선을 강탈한다.
영탁의 새 싱글에는 대한민국 트로트를 대표하는 명가수 김연자와 함께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가요계 선후배로 오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지난 3월 종영된 TV조선 ‘미스터트롯 3’에서 마스터로 호흡한 데 이어 본격적으로 입을 맞추는 건 ‘주시고 (Juicy Go) (Duet with 김연자)’가 처음이다.
파워풀한 가창력과 풍부한 성량으로 내로라하는 실력과 연예계 트렌드를 선도하는 히트곡을 다수 보유한 가요계 선후배의 만남인 만큼 두 아티스트의 막강한 시너지가 이번 앨범을 통해 폭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영탁은 정규 1집 ‘MMM’으로 52만 4,210장(한터차트 집계 기준, 이하 동일), 정규 2집 ‘FORM’으로 62만 7,037장을, 지난해 9월 발표한 미니 앨범 ‘SuperSuper’으로 53만 6,707장을 달성하며 3장 연속 하프 밀리언셀러를 기록하는 등 내놓는 앨범마다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성원을 얻었다. 지난해 9월 발표한 미니 앨범 ‘SuperSuper’ 이후 10개월 만에 발매한 신보 ‘주시고 (Juicy Go) (Duet with 김연자)’로 커리어하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영탁의 새 디지털 싱글 ‘주시고 (Juicy Go) (Duet with 김연자)’는 오는 7월 22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