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문채원이 배우 소통 플랫폼 ‘하이앤드(Hi&)’에 합류한다. 하이앤드는 오늘(23일) 문채원이 하이앤드 내 전용 라운지를 통해 팬들과 본격적인 소통에 나선다고 밝혔다.
하이앤드는 배우와 팬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DM(다이렉트 메시지) 기능과 맞춤형 커뮤니티 라운지, 전용 콘텐츠를 제공하는 소통 중심 플랫폼이다. 지난해 정식 론칭 이후 박서준, 이종석, 지창욱을 시작으로 국내 대표 배우들이 연이어 입점하며 팬과 배우 사이의 새로운 연결 방식을 제시하는 소통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하이앤드는 팬들과 보다 밀도 있는 소통을 이어갈 문채원의 입점을 기념하여 독점 웰컴 영상 공개와 함께 DM 구독 이벤트가 진행된다. 하이앤드 관계자는 “연기력과 진정성을 겸비한 문채원 배우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문채원 배우와 팬들이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도록 하이앤드는 앞으로도 시스템적으로 정교하고 따뜻한 소통 공간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앤드는 배우 박서준, 이종석, 지창욱, 황인엽, 우도환, 변요한, 진영, 박형식, 이준혁, 한소희, 천우희, 김예림이 입점되어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