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플레이 신규 예능 ‘순례자들 in Spain’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출정을 알렸다. 오는 30일 스페셜 0화의 선공개도 확정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축구를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꿈꿔봤을 버킷리스트 같은 여정을 세 명의 예능 대세가 대신 떠나며, 팬들에게는 웃음과 감동, 그리고 짜릿한 대리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스페인의 거리 풍경부터 축구장, 그리고 현지 팬들과의 교류까지, ‘찐 축덕’의 시선으로 담아낸 생생한 여정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현지 바이브를 완벽히 흡수한 코미꼬의 수준급의 언어 감각과 센스 넘치는 리액션으로 스페인 여정에 유쾌한 분위기를 더하며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축구에 대해 쉴 새 없이 이야기하던 세 사람이 현지인들과 펼치는 풋살 경기에서는 과연 멋진 축구 실력을 보여줄지, 아니면 뜻밖의 반전이 기다리고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세계적인 라리가 명문 구장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레알 마드리드의 홈구장을 직접 찾는 장면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레알 마드리드의 홈구장 ‘산티아고 베르나베우’는 전 세계 축구팬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성지 중의 성지’. 그 역사와 압도적인 규모가 화면 너머로도 생생하게 전해진다.
이어 푸른 잔디 위를 누비는 음바페와 비니시우스의 모습, 그리고 이를 지켜보는 세 사람의 벅찬 표정은 축구팬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감동을 담아내며 본편에서 어떤 장면이 펼쳐질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린다. 여기에 축구 레전드와의 인터뷰가 깜짝 예고되며, 과연 어떤 전설적인 인물이 등장할지 팬들 사이에서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순례자들 in Spain’은 통신 리서치 전문회사인 컨슈머인사이트가 조사한 ‘향후 1개월 내 론칭 예정 OTT K-오리지널 콘텐츠 시청자 평가 리포트’에서 20대 남성을 중심으로 높은 인지율과 시청의향률을 기록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본편을 손꼽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오는 5월 30일 (금) 저녁 8시, 스페셜 0화가 먼저 공개된다. 해당 영상은 쿠팡플레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처럼 축구 팬은 물론 예능 팬들의 마음까지 정조준할 쿠팡플레이 예능 ‘순례자들 in Spain’ 은 6월 6일 (금)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된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