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나혼자산다, 기안84X후배 봉사(나혼산)

'나 혼자 산다' 기안84, 대학 후배들과 벽화 봉사 중 벌러덩! '선배84' VS '후배들' 극과 극 텐션!
박지혜 기자
2025-05-22 08:26:37
나 혼자 산다, 기안84X후배 봉사 (사진: MBC '나혼산')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가 후배들과 뜻깊은 벽화 봉사에 나선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붓을 들고 홀로 고군분투하다 벌러덩 누워 버린 ‘선배84’ 기안84와 화기애애한 후배들의 극과 극 텐션이 웃음을 자아낸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후배들과 벽화 봉사에 나선 기안84의 모습이 공개된다.

기안84는 “특별히 의뢰를 받은 일을 하러 가는 날”이라며 아침 일찍 각종 페인트와 페인트 롤러 등 그림 도구들을 챙겨 의문의 건물로 향한다. 그가 도착한 곳은 예전부터 기부를 했던 수원의 한 보육원으로, 건물 벽에 아이들을 위한 벽화 그리기에 나선 것. 특히 뜻깊은 봉사활동에 작년 모교 강연 때 인연을 맺은 후배들이 함께해 의미를 더한다.

샘솟는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빠르게 스케치를 시작하는 후배들의 모습에 깜짝 놀란 기안84는 고심 끝에 붓을 들고 실력을 발휘한다. 또한 기안84는 “미술은 정답이 없으니까”라며 후배들을 향한 애정 어린 현실 조언도 놓치지 않으며 ‘선배84’의 면모를 보여준다.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알록달록하게 채색을 시작한 후배들과 달리 3시간 동안 ‘나 홀로 스케치’에만 집중한 기안84. 그런 그가 갑자기 바닥에 벌러덩 누운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도대체 그에게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한 가운데, 과연 그가 벽화 그리기를 완성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후배들과 벽화 봉사에 나선 기안84의 모습은 오는 2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나 혼자 산다, 기안84X후배 봉사 (사진: MBC '나혼산')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