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갓세븐 마크, 트랜스페어런츠 아츠와 전속계약 체결

이다미 기자
2025-05-21 09:22:46
갓세븐 마크, 트랜스페어런츠 아츠와 전속계약 체결 (제공: 트랜스페어런트 아츠)

갓세븐(GOT7) 마크가 트랜스페어런트 아츠와 함께 진정성 있는 음악 여정을 시작한다.
 
21일 트랜스페어런트 아츠는 “갓세븐의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마크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마크는 트랜스페어런트 아츠와의 첫 공식 행보로 오는 30일 차기앨범의 선공개 싱글 ‘High As You(하이 애즈 유)’를 발매한다. ‘High As You’는 잊을 수 없는 사랑의 감정을 담은 얼터너티브 팝 트랙으로 마크 특유의 감각적인 멜로디와 세련된 퍼포먼스를 통해 한층 깊어진 내면을 드러낸다.
 
지난 2014년 GOT7으로 데뷔한 마크는 음악과 패션을 아우르는 얼터너티브 팝 아티스트다. 2021년 이후 솔로 아티스트로서 정체성을 본격화하며 창작의 자유를 바탕으로 한 음악적 시도들을 이어가고 있다. 독립 레이블 Dreamers N Achievers(DNA)를 설립하고 음악 제작, 투어,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 또한 자체 기획·제작하고 있다. 
 
음악 외적으로도 생로랑 앰배서더, 파리 패션위크 다수 브랜드 초청, 캘빈 클라인 캠페인 협업, 다양한 패션 매거진 커버 장식 등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입지 또한 확고하다.
 
이에 마크와 트렌스페어런츠 아츠의 만남은 음악을 넘어 콘텐츠, 브랜드, 공연 등 다양한 영역에서의 창의적 협업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무엇보다 예술적 자유를 바탕으로 마크만의 이야기를 다시 써 내려가는 창의적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마크는 소속사를 통해 “트랜스페어런트 아츠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High As You’는 그 시작일 뿐이며 앞으로 변화해 가는 모습을 팬들과 더 많이 나누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마크가 합류한 트랜스페어런트 아츠는 빌보드 1위를 기록한 최초의 아시아계 미국인 그룹 Far East Movement(파 이스트 무브먼트)가 설립한 기업으로 얼터너티브 팝 밴드 더로즈(The Rose)가 소속되어 있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