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당신의 맛’ 강하늘X고민시 vs 유수빈, 치열한 공방전

이다미 기자
2025-05-19 09:35:09



국밥집 후계자 유수빈이 고급 인력 김신록 포섭 미션에 돌입한다.

오늘(19일) 밤 10시에 방송될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 3회에서는 신춘승(유수빈 분)이 국밥집에서 정제로 야심차게 이직을 선언한 진명숙(김신록 분)을 되찾기 위해 눈물겨운 사투를 벌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국밥집 사장이 되고 싶지만 아직 아버지에게 인정받지 못해 억울한 신춘승의 고군분투가 펼쳐진다. 국밥집 에이스로 활약하던 진명숙이 이직했다는 소식을 접한 국밥집 사장 아버지가 신춘승에게 불호령을 내리는 동시에 진명숙 복귀라는 임무를 내리는 것.

그러나 15년 간 일해온 국밥집을 미련없이 떠나 정제로 안착한 진명숙의 마음을 돌리기란 쉽지 않은 상황. 이에 진명숙의 복귀를 오매불망 염원하는 신춘승이 어떤 방식으로 이 어려움을 헤쳐나갈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화려한 슈퍼카와 함께 선글라스까지 쓰고 정제로 등장한 신춘승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그러나 한범우와 모연주는 눈 하나 꿈쩍하지 않고 진명숙마저 오히려 대수롭지 않은 기색을 드러내 신춘승의 자존심을 꺾는다.

그런가 하면 비장한 각오로 정제로 향한 신춘승이 오히려 한범우, 모연주, 진명숙과 국수를 나눠 먹는 상황도 포착돼 호기심을 돋운다. 치열한 갈등을 하던 와중 이들이 갑자기 오붓한 식사를 나누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신춘승은 과연 진명숙을 설득해 금의환향 할 수 있을 것인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신춘승이 정제에 등장과 함께 앞으로의 이야기가 어떤 방향으로 흘러 갈지에도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ENA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본방 직후 KT 지니 TV에서 무료 VOD로 독점 공개된다. OTT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