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MEOVV(수인, 가원, 안나, 나린, 엘라)가 ‘캐치미야오’(catch meovv)로 돌아온다.
지난 15일 MEOVV(미야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콘텐츠 ‘캐치미야오’(catch meovv)의 시즌2 론칭 소식과 함께 첫 번째 에피소드 선공개 영상이 업로드됐다.
지난해 12월 시즌1의 첫 에피소드를 공개한 ‘캐치미야오’는 MEOVV(미야오)의 일상을 가까이서 조명하며 멤버들의 친근한 매력을 찾아내는가 하면, 기상천외한 게임을 통해 큰 웃음을 주며 글로벌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4월 28일(월) 선공개된 더블 타이틀 ‘HANDS UP’(핸즈업)을 시작으로 2025년 활동에 본격 시동을 건 MEOVV(미야오)가 또 한번 ‘캐치미야오’를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첫 번째 에피소드 선공개 영상에는 ‘캐치미야오’ 두 번째 시즌 시작을 앞두고 설레고 들뜬 다섯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지난 시즌을 통해 무대 위의 강렬함과는 상반되는 MEOVV(미야오)의 편안하고 인간적인 매력을 만나볼 수 있었던 만큼, 새 시즌으로 힘차게 출발하는 자체 콘텐츠 ‘캐치미야오’가 어떤 재미를 가져다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MEOVV(미야오)는 이렇듯 자체 콘텐츠를 비롯한 각종 콘텐츠, 예능 출연과 더불어 여러 아티스트와의 챌린지를 소화하며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한편, MEOVV(미야오)는 ‘HANDS UP’으로 2주 연속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하며 상승 가도를 달리고 있다. 지난 12일(월)에는 첫 EP ‘MY EYES OPEN VVIDE’의 더블 타이틀곡 ‘DROP TOP’(드랍탑)의 음원과 뮤직 비디오가 공개됐고, ‘DROP TOP’은 ‘HANDS UP’과는 또 다른 신선한 느낌으로 MEOVV(미야오)의 다채로운 음악적 세계를 엿볼 수 있게 했다.
MEOVV(미야오)의 자체 콘텐츠 ‘캐치미야오’ 시즌2는 오늘(16일) 저녁 7시에 첫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