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현무계획2’에 최연소 게스트인 전유진이 등판해 엄마보다 나이가 많은 전현무와 환상의 짝꿍 케미를 발산한다.
16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29회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와 ‘먹친구’ 손태진이 AZ(아재)와 MZ 세대를 통합하는 핫플인 연희동에서 ‘최연소 게스트’ 전유진을 만나는 현장이 펼쳐진다.이날 ‘전국구 섭외 프리패스’로 출동한 손태진은 “제가 아주 큰 지원군을 불렀다. 이 친구가 있으면 섭외 거절은 없을 것이다. 제가 어머님들을 책임진다면 이 친구는 아버님들을 책임지고 있다”고 밝힌다. 이에 곽튜브는 “먹친구가 먹친구를 부르는 건 처음”이라며 ‘요.Aㅏ.정(요기가 아재 맛집의 정석)’ 특집에 딱 맞는 게스트가 누구일지 상상의 나래를 펼친다.
그런가 하면 곽튜브는 전유진이 “동덕여대 25학번 새내기”라고 밝히자, “부모님 나이가 어떻게 되는지?”라고 묻는다. 이에 전유진이 “저희 엄마가 1979년생이시다”라고 즉답하자, 전현무는 “나보다 동생이시네~”라며 씁쓸하게 웃어 폭소를 안긴다.
그런가 하면, 손태진과 전유진은 ‘진진남매 출격’에 걸맞은 ‘당신이 좋아’ 트로트 메들리로 흥을 돋우고, 전유진을 향한 팬심에 질투심을 폭발시킨 전현무는 전유진과 ‘급 무진남매’를 결성해 대환장파티를 이룬다.
직후, 네 사람은 전현무의 리드 하에 연희동 핫플인 73년 전통의 ‘신촌 명물’ 맛집으로 이동한다. 과연 전현무가 ‘픽’한 AZ(아재) 맛집이 어디일지 궁금증이 치솟는 가운데, ‘먹브로’ 전현무-곽튜브와 ‘진진남매’ 손태진-전유진의 케미가 폭발한 ‘요.Aㅏ.정’ 특집 먹트립 현장은 16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 2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