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블스 플랜: 데스룸’에서 충격적인 반전이 그려진다.
오늘(13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데블스 플랜: 데스룸’ 5-9회는 모두의 이목이 집중됐던 생활동과 감옥동 히든 스테이지의 비밀이 드디어 풀린다.
히든 스테이지의 비밀 끝에 세 번째 메인매치가 이어진다. 잔혹한 감옥매치에서 살아돌아온 감옥동 플레이어들과 생활동 플레이어들의 갈등이 격화되며 도파민이 치솟을 예정이다. 플레이어들간의 관계에 따라 새로운 연합이 탄생했다가, 이해관계에 따라 흩어지고 재편되며 예측불허의 플레이들이 쏟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무엇보다도 누구도 예상 못한 반전과 충격의 탈락자가 발생하고 뜻밖의 연합도 형성된다.
격랑의 소용돌이가 펼쳐칠 메인매치에 이어 세 번째 감옥매치가 시작된다. 벼랑 끝에 몰린 플레이어들의 치열한 접전, 반전에 반전이 거듭된 역대급 장시간의 게임 끝에 또 한 명의 탈락자가 발생하며 감옥동의 씁쓸했던 하루가 지나갈 예정이다. 특히 이 과정에서 강지영이 끝내 눈물을 보인다는 사실이 공개되며 그가 왜 울컥할 수밖에 없었는지 궁금해진다.
그리고 네 번째 메인매치에서는 감옥동 플레이어들의 판을 흔들기 위한 승부수가 펼쳐지는 가운데 플레이어들간의 예상 밖 균열과 짜릿한 반전이 터져나올 예정이다. 어떤 동맹이 흔들렸을지 이 균열이 어떤 파장을 불러일으킬지도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또한 플레이어들의 감옥동과 생활동의 운명이 엇갈리며 갈등이 증폭된다. 피가 말리는 잔혹한 감옥매치, 이로 인해 독기를 잔뜩 품은 플레이어들의 신경전과 드라마틱한 관계 변화가 극에 달할 다섯 번째 메인매치 역시 놓칠 수 없는 재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생활동과 감옥동의 격한 대립과 플레이어들간의 관계가 도파민을 폭발시킬 ‘데블스 플랜: 데스룸’ 5-9회는 오늘(13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