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팽식당 멤버 팽현숙, 최양락, 유승호가 판세를 뒤집기 위한 혈투를 시작한다.
오늘(10일) 저녁 7시 10분에 방송될 JTBC ‘대결! 팽봉팽봉’ 4회에서는 뉴페이스의 등장으로 봉식당과 팽식당에 새로운 바람이 분다.
팽식당의 기운이 점점 고조되는 가운데 새로운 알바생이 구원 투수처럼 깜짝 등장할 것을 예고해 궁금증을 높인다.
무엇보다 홀로 고군분투 하던 유승호는 급작스럽게 등장한 구세주(?)를 위해 비밀 작전을 수행하는가 하면 연신 함박웃음을 터트린다고. 이에 팽사장 부부는 물론 봉식당 알바생 이은지까지 “잘됐다”며 박수를 친다고 해 흥미를 돋운다.
반면 뉴페이스의 등장에 이봉원과 곽동연은 천국과 지옥을 오간다. 서프라이즈 상황에 두 사람의 얼굴에는 화색이 돌고 에너지가 샘솟지만, 이내 새 알바생의 동태를 바라보며 “뭐지?”라는 반응과 함께 제자리에서 얼어붙는다고. 과연 이봉원과 곽동연이 ‘멘붕’에 빠진 이유는 무엇일지 호기심이 치솟는다.
뿐만 아니라 그간 봉식당 주방에서 이봉원을 서포트하며 활약을 펼쳤던 이은지는 드디어 홀 데뷔를 한다. 만반의 준비를 하고 처음 자신만의 무대로 나선 이은지는 엄청난 활약을 펼치며 현지 관광객들을 사로잡는다고 해 이목이 쏠린다.
이처럼 새로운 국면 속에서 다양한 변화들이 불러올 파장은 과연 이들에게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본 방송을 기다려지게 만들고 있는 JTBC ‘대결! 팽봉팽봉’은 오늘 저녁 7시 10분 방송된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