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Y6(데이식스)가 새 디지털 싱글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DAY6는 오는 7일 새 디지털 싱글 ‘Maybe Tomorrow’(메이비 투모로우)를 발표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성진,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의 개별 티저 사진을 순차 오픈한 데 이어 5일 오후 단체 콘셉트 포토 2장을 게재하고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디지털 싱글 ‘Maybe Tomorrow’는 지난해 9월 미니 앨범 ‘Band Aid’(밴드 에이드)와 타이틀곡 ‘녹아내려요’ 이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동명 타이틀곡과 수록곡 ‘끝났지’ 총 2곡이 수록된다. 성진, Young K, 원필을 비롯해 멤버들과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춘 작곡가 홍지상이 곡 작업에 참여했다.
새 싱글 발매와 더불어 9일~11일과 16일~18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DAY6 3RD WORLD TOUR FINALE in SEOUL’(세 번째 월드투어 포에버 영 피날레 인 서울) 공연을 총 6회 개최한다.
4월 14일 일반 예매 후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한 이번 콘서트는 무대를 중심으로 360도 개방되어 음악적 공간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마지막 공연일인 18일에는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진행하고 더 많은 My Day(팬덤명: 마이데이)와 함께한다.
한편 DAY6의 새 디지털 싱글 ‘Maybe Tomorrow’는 5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