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마동석, 오컬트 액션 통했다

정윤지 기자
2025-05-05 14:28:56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포스터 (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가 ‘야당’, ‘마인크래프트 무비’, ‘썬더볼츠*’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과 함께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며 황금연휴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악을 숭배하는 집단에 의해 혼란에 빠진 도시, 특별한 능력을 가진 어둠의 해결사 ‘거룩한 밤’ 팀 바우(마동석), 샤론(서현), 김군(이다윗)이 악의 무리를 처단하는 오컬트 액션이다.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메인 예고편


황금연휴 풍성하고 다채로운 장르의 영화들과 함께 관객 사냥에 나선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는 개봉 5일 만인 5/4(일) 총 누적 관객 수 499,346명을 기록하며(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5/5(월) 기준) 흥행 순항 중이다.

범죄 액션 ‘야당’, 블록버스터 ‘마인크래프트 무비’, 마블 신작 ‘썬더볼츠*’ 등 각기 다른 재미와 이야기들로 중무장한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과 함께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유일무이한 퇴마 액션으로 활기찬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의 흥행 원천은 실관람객들의 높은 만족도라 할 수 있다.

화끈한 액션부터 ‘거룩한 밤’ 팀의 역대급 케미, 불꽃 튀는 연기 차력쇼를 펼치는 배우들의 호연, 그리고 다채로운 볼거리에 만장일치 호평이 이어지고 있어 개봉 2주 차에도 변함없는 흥행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개봉 첫 주말에 이어 흥행세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