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노무사 노무진’ 정경호X설인아X차학연, 라이브 캐릭터 포스터 공개

이다미 기자
2025-04-29 09:36:41
‘노무사 노무진’ 정경호X설인아X차학연, 라이브 캐릭터 포스터 공개 (제공: MBC 금토드라마 ‘노무사 노무진’)

정경호, 설인아, 차학연이 ‘LIVE(라이브)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5월 30일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노무사 노무진’은 유령 보는 노무사의 좌충우돌 노동 문제 해결기를 담은 코믹 판타지 활극이다.

이런 가운데 ‘노무사 노무진’ 제작진은 극 중 노동 현장을 뛰어다니며 활약할 노무진(정경호 분), 나희주(설인아 분), 고견우(차학연 분) ‘무진스’ 3인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무진스’는 노무진 노무사 사무소 홍보를 위해 SNS LIVE(라이브)를 켜고 구독자들과 소통 중이다.

먼저 노무진 노무사 사무소의 간판 노무진은 ‘유령 보는 생계형 노무사’ 타이틀을 내걸고 핫한 이슈의 중심에 섰다. 유령들이 의뢰한 노동 문제를 해결하느라 골치가 아픈 노무진의 표정 위로 ‘No! 없을 무!’, ‘눈치 없지 철없지 줏대 없지’, ‘운도 없고 돈도 없고’라는 댓글이 달려 있다.

폭싹 속았수다 열풍! 대한민국 눈물바다 만든 아이유 이제 진짜 결혼까지??!

‘잔머리 팽팽 돌격대장’ 나희주는 노무진 노무사 사무소의 번창을 꿈꾸며 골몰 중이다. 돈 버는 재주 없는 형부 노무진을 멱살 잡고 이끄는 화끈한 전투력의 소유자이자, ‘일잘러’ 만능 캐릭터로 활약할 예정.

노무진 노무사 사무소의 이슈 몰이를 담당하고 있는 ‘엉뚱발랄 관종 견짱tv’ 고견우의 캐릭터도 범상치 않다. 기자 출신 영상 크리에이터 고견우는 노무진의 신기한 능력을 내세워 조회수를 올릴 생각에 의욕 충만한 표정이다.

한편 MBC 새 금토드라마 ‘노무사 노무진’은 5월 30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