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 제작 확정... 2026년도 공개

이다미 기자
2025-04-21 09:26:33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 2 제작 확정... 2026년도 공개 (제공: 디즈니플러스)

디즈니+가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 제작을 확정했다고 21일 밝혔다.

디즈니+가 스타일리시 액션의 뉴웨이브를 선사하며 전 세계적으로 막강한 흥행 파워를 보여줬던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 제작 확정과 함께 2026년 공개를 예고, 그 시작을 알렸다. 더불어 시즌2 캐스팅을 함께 공개해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동욱이 ‘머더헬프’를 만든 수상한 삼촌이자 전직 용병인 진만 역으로, 이동욱과 남다른 삼촌, 조카 케미로 사랑받은 김혜준이 지안 역으로 다시 돌아온다. 민혜 역의 금해나, ‘머더헬프’의 관리자이자 든든한 지원군 브라더 역의 이태영, 진만의 용병 동료이자 지안을 아끼는 무에타이 스승 파신 역의 김민이 함께한다.

[충격] 김대호 아나운서 퇴직금 다 써버렸다?! | MBC 아들의 프리랜서 선언 후 달라진 생활 | 타로로 보는 미래 #나혼자산다 #구해줘홈즈 #아나운서

새롭게 합류하는 배우들의 라인업도 함께 공개됐다. 재일한국인 배우 현리가 바빌론 동아시아 지부 용병 팀장 큐 역으로 등장한다. 또한 배우 오카다 마사키가 바빌론 동아시아 지부 용병 공동 팀장이자 큐의 남동생 제이 역으로 합류한다. 배우 정윤하가 바빌론 동아시아 지부의 책임자 쿠사나기 역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한편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는 오는 2026년 공개 예정이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