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정승원의 국내 첫 단독 콘서트가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전석 매진된 ‘2025 1st Concert in Seoul JUNG SEUNGWON’에서는 정승원의 신곡 ‘너를 사랑한다는 말(I mean, I love you)’ 무대는 물론, 봄 감성을 일으키는 곡 메들리가 준비될 예정이다. 정승원은 ‘너를 사랑한다는 말(I mean, I love you)’ 라이브로 ‘감성 발라더’의 존재감을 보여줬던 바, 이번 콘서트를 통해서는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 ‘2025 1st Concert in Seoul JUNG SEUNGWON’은 높은 퀄리티와 심혈을 기울인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로 꾸며진다. 정승원은 훈훈한 비주얼과 감미로운 음색, 명품 가창력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는 무대들로 팬들을 곧 찾을 계획이다.
‘팬텀싱어4’에서 우승을 거두며 대중에 이름을 알린 정승원은 최근 KBS2 ‘불후의 명곡’ 베이비복스 특집에 출연해 강렬한 고음으로 독보적인 ‘Why’(와이) 무대를 펼친 바 있다. 방송과 화보 등에서 보여준 정승원의 매력이 총집합된 ‘2025 1st Concert in Seoul JUNG SEUNGWON’에 더욱 기대가 커지고 있다.
송미희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