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박시은♥진태현, 마라톤 완주 성공…”하늘나라서 기다리는 딸 고마워”

송미희 기자
2025-03-17 09:50:21
기사 이미지
박시은♥진태현, 마라톤 완주 성공…”하늘나라서 기다리는 딸 고마워” (출처: 인스타그램)


배우 진태현이 마라톤 신기록을 세웠다.

진태현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박시은 10k 진태현 full 완주 성공"이라는 글과 함께 마라톤 완주 메달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국내 최대 규모 마라톤대회인 '2025 서울마라톤'에 동반 참석한 것으로 보인다.

이는 지난해 기록보다 6분이나 단축한 기록이라고. 진태현은 "하나 자랑할건 처음부터 끝까지 동일한 페이스 유지였다"며 "이제 저의 목표치까지 9분 35초 단축이 남았다. 언젠가 꼭 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려고 한다"고 기뻐했다.

맛썰탕 민우혁 1부 | 운동선수에서 탑티어 뮤지컬 배우로 새로운 삶을 사는 중인 민우혁! 타로에 드러난 비밀은? #민우혁 #불후의명곡 #복면가왕


이어 진태현은 가족들에게도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진태현은 "항상 함께 해주는 사랑하는 시은이 아내와 아빠에게 마라톤을 알려주고 하늘나라에서 기다리는 딸 태은이와 자격 없는 저에게 좋은 아빠라고 불러주는 장한 딸들과 매주 소질 없는 오빠를 친동생 이상으로 챙기는 내 동생. 저희 식구 너무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어 "내일부터 다시 처음부터 달린다. 전 저랑 경쟁한다. 다른 사람들의 달리기엔 응원만 드리지 크게 관심이 없다"며 "모두 안전하게 동호인으로서 건강 잘 챙기길 응원해본다"며 모든 러너들을 응원했다.

한편 진태현은 배우 박시은과 2015년 결혼해 슬하에 입양한 딸을 두고 있다. 이들은 지난 2022년 임신 소식을 전했으나 출산 예정일 20일을 앞두고 유산의 아픔을 겪었다.

송미희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