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제로베이스원의 첫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제로베이스원 더 퍼스트 투어: 타임리스 월드 인 시네마’가 오는 12일 국내 개봉한다.
6일 CGV 측은 제로베이스 실황영화 ‘2024 ZEROBASEONE THE FIRST TOUR [TIMELESS WORLD] IN SEOUL’을 오는 12일 극장개봉한다고 전했다.
제로베이스원은 데뷔 앨범부터 5개 앨범 연속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최초의 K팝 그룹이자 데뷔 1년 만에 총 8개 도시에서 14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월드투어를 개최하는 등 커리어하이를 기록하고 있다.
이처럼 폭발적인 화력을 이어가고 있는 제로베이스원의 첫 번째 영화 개봉 소식이 전해지자 전 세계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예고편만 봐도 감동적이다”, “아름답고 소중해서 눈물이 나”, “내 생애 첫 혼영 도전한다!”, “큰 화면으로 보고 싶다” “CGV에서 보면 감동받아서 눈물 흘리면서 볼 듯..”, “내 생애 최고의 콘서트. 꼭 보러 가야지” 등 기대감이 치솟고 있는 것.
영화 예매 오픈 소식과 함께 개봉 1주 차 특전 이벤트도 확정되었다.
개봉 첫 날인 12일부터 영화를 관람하는 관객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멤버들의 셀카 포토카드 세트를 증정한다. 티켓 1장당 포토카드 3종 1세트를 랜덤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CGV 극장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