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나는솔로 24기 옥순, 더 예뻐졌다

박지혜 기자
2025-03-05 07:24:05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나는솔로 24기 옥순, 더 예뻐졌다 (사진: 24기 옥순 SNS)

'나는 솔로' 24기에서 화제를 모았던 옥순이 근황을 공개하며 한층 더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옥순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화이트 니트를 입고 찍은 거울 셀카를 게재했다.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생머리와 한층 더 세련된 분위기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게시글에는 "옥순 레이저로 유명한 프라임 레이즈 받고 왔어요.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 피부 톤, 피부 결까지 개선되는 레이저라고 해요"라며 외모 관리 일상을 공유했다. 이어 "원장님이랑 직원분들 모두 엄청 친절하셔서 몸 둘 바를 모르겠..."라고 덧붙였다.

지난달 26일 최종 선택이 방영된 '나는 솔로' 24기에서 옥순은 영수, 영식, 상철 등 여러 남성 참가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인기 참가자였다. 하지만 막판 최종 선택에서는 "이성적 끌림을 주는 분이 단 한 분도 없었다"며 과감히 선택을 포기해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스마트썰 | 임영웅, 205주 연속 1위로

특히 그녀는 상철, 영식, 영수 등 모든 남자 출연자들에게 동시에 플러팅을 하거나, 마지막 날 광수의 이중적인 행동을 솔직하게 폭로하는 등 당찬 면모를 선보여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방송 이후에도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으로 일상을 이어가고 있는 옥순의 일상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