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터트롯3’ 최후의 왕관을 쓰는 자는 누가 될 것인가.
이렇게 대한민국에 트롯 열풍 불을 다시 붙인 ‘미스터트롯3’가 후반부를 향해 맹렬히 달려가고 있다. 어느덧 준결승 진출자 14인이 확정된 가운데, 유력 우승 후보로 꼽히는 몇몇 참가자들은 거대한 팬덤을 형성하며 온, 오프라인 상에서 폭발적인 화제를 불러 모으기도. 과연 임영웅, 안성훈에 이어 ‘미스터트롯3’ 영광의 眞 왕관을 쓰게 될 트롯 황태자는 누가 될까.
김용빈VS손빈아 양강구도 형성! 독보적 인기냐, 압도적 실력이냐!
‘미스터트롯3’ 시청자들 사이에서 후반부 최고 관전포인트로 꼽히는 것은 독보적 인기의 김용빈과 압도적 실력의 손빈아가 형성한 양강구도이다. ‘어진빈(어차피 진은 두 빈 중 한 명)’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 전혀 다른 매력을 자랑하는 동갑내기 두 절친 중 ‘미스터트롯3’ 최후 승자가 나올 것인가.
먼저 김용빈은 대국민 응원투표 5주 연속 부동의 1위를 차지하며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마스터오디션 ‘애인’ 클립이 유튜브 인급동(인기급상승동영상)에 랭크되더니, 이후 공개된 김용빈의 모든 노래 클립은 ‘미스터트롯3’ 조회수 상위권을 싹쓸이 중이다. 고운 외모에서 나오는 반전의 강렬한 중저음이 최고 무기인 김용빈. 김용빈이 독보적 화제성과 인기를 등에 업고 최종 眞의 자리를 노린다.
방심 금물! 검증된 가창력으로 치고 올라오는 천록담VS춘길
‘미스터트롯3’에는 어마어마한 경력을 자랑하는 가창력 고수들이 대거 참가했다. 그중에서도 각각 R&B 황태자와 발라드 황태자로 불린 천록담과 춘길의 등장은 충격 그 자체였다는 반응. 라운드가 거듭될수록 ‘역시는 역시!’라는 감탄의 가창력과 매력을 발산 중인 천록담과 춘길의 활약은 이제 시작이다.
천록담은 1:1 데스매치에서 부른 ‘님의 등불’을 계기로 180도 변신했다. 안정적인 가창력에 트롯의 맛을 제대로 더하며 마스터들로부터 “트롯 神이 내렸다”는 역대급 극찬을 이끌기도. 현재 2연속 眞을 달성한 천록담의 트롯 도전기가 주목된다. 춘길 역시 감미로운 발라드 창법과는 사뭇 다른 간드러진 꺾기 실력으로 ‘잘하는 사람은 장르를 가리지 않는다’는 말을 입증했다. 여기에 반전의 유머감각까지 장착, 인기 급상승 중이다. 천록담과 춘길은 김용빈VS손빈아 양강구도에 파란을 불러올 수 있을까.
20대의 강력한 에너지! 유일한 생신인의 반란 최재명
진짜 전쟁은 이제부터 시작이다. 그들의 열정과 노력을 알기에 시청자들은 더욱 애타는 마음으로 자신이 픽한 참가자를 응원하고 있다. 몇몇 참가자들이 유력 우승후보로 주목받으며 열기를 더해가는 ‘미스터트롯3’. 남은 준결승, 결승에서 또 얼마나 강력한 ‘역대급’ 무대들이 쏟아질까. 치열하지만 뭉클하고 불꽃 튀지만 행복한 경쟁의 끝에 설 최종 승자가 기대되고 또 기대된다. TV CHOSUN ‘미스터트롯3’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