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버추얼 아이돌’ 스킨즈, ‘나의 완벽한 비서’와 깜짝 콜라보

송미희 기자
2025-02-01 09:12:41
금토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 (제공: SBS)


버추얼 아이돌계의 뉴 웨이브 SKINZ(스킨즈)가 정식 데뷔 전 핫한 행보를 펼치고 있다.

올해 데뷔를 앞두고 있는 버추얼 아이돌 그룹 스킨즈가 지난 31일 방송된 SBS 인기 금토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 스페셜 방송을 통해 첫 자작곡을 공개했다.

이른바 ‘SKINZ(스킨즈) - 돌아오는 길’ 음원은 ‘나의 완벽한 비서’ 스페셜 방송에 배경음악으로 삽입되었으며 강지윤(한지민 분)과 유은호(이준혁 분)의 키스신, 이준혁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깨닫게 되는 순간 등 시청자들의 설렘을 유발했던 화제의 장면들과 어우러지며 임팩트를 더했다.

'돌아오는 길'은 “아직도 못다 한 말이 있기에 네게 가보려 해”라는 가사를 통해 끝나지 않은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화자의 간절한 메시지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억눌린 감정을 폭발시키듯 몰아치는 강렬한 기타 사운드와 함께 곡의 클라이맥스가 펼쳐진다. 

SKINZ(스킨즈) - 돌아오는 길 (Mixtape)


스킨즈는 ‘나의 완벽한 비서’와의 콜라보 작업을 통해 첫 자작곡을 정식 데뷔 전에 선보이게 되었다. 지난 24일 순간 최고 시청률 12.1%(닐슨 코리아)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및 주간 미니시리즈 1위를 차지한 ‘나의 완벽한 비서’와의 콜라보 작업으로 시너지를 더한 스킨즈의 '돌아오는 길'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스킨즈는 버추얼 아이돌 그룹으로는 최다 인원인 7인조 보이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케이팝 시장에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방탄소년단, 아이유, NCT 등과 함께 작업하며 K팝 음악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유명 프로듀서 엘 캐피탄(EL CAPITXN)과 데뷔 앨범을 준비 중에 있다. 

이들은 작사, 작곡 능력을 갖춘 실력파 멤버들로 구성됐으며 음악적인 높은 완성도는 물론 자신들만의 이야기를 담은 세계관을 들고 올해 글로벌 리스너들을 만날 계획이며, 데뷔 전 자작곡 음원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등 스킨즈의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