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독박투어3’ 김준호, ♥김지민 입술 사진 맞히기 실패

송미희 기자
2024-12-08 15:25:29
기사 이미지
예능 ‘니돈내산 독박투어3’ (제공: 채널S, SK브로드밴드, K·star, AXN)


개그맨 김준호가 김지민에게 뽀뽀 금지령을 선언 받았다. 

김준호는 지난 7일 방송된 ‘니돈내산 독박투어3’에서 김대희, 홍인규, 장동민, 유세윤과 함께 베트남 호찌민 여행을 이어갔다. 

이날 독박즈 멤버들과 무이네 사막에 도착한 김준호는 동심으로 돌아간 듯 모래썰매를 타기 시작했다. 또한 그는 장동민을 따라 모래 위에서 멀리 뛰기까지 도전했지만, 몸이 따라주지 않아 넘어지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한바탕 스피드를 즐긴 김준호는 저녁을 먹으러 해산물 식당으로 향했다. 먹방을 선보이던 그는 홍인규가 무인도에 같이 가고 싶지 않은 사람으로 “뒷바라지해야 해서 싫다”라며 자신을 뽑자 “난 인규랑 갈래. 그래야 내가 편하지”라고 인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MAMA GD의 수상소감에 등장한 YG 양현석의 과거논란 #yg #지드래곤 #양현석


김준호는 숙소에서 쉬는 와중에도 여자친구를 향한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홀로 침대에 누워있던 그는 김지민의 빈자리를 크게 느끼며 그녀와의 여행을 회상하기도.

다음 날, 김준호는 독박즈 멤버들과 화이트 샌듄을 방문하기로 했고 교통비 독박 게임으로 ‘와이프 입술 사진 맞히기’를 진행했다. 김지민에게 부탁해 독박즈 멤버들의 아내 입술 사진들을 다 받아 놨던 그는 “다섯 아내의 입술을 순서대로 나열하면 된다”고 의견을 제시했다. 

게임은 시작됐고, 김준호는 자신 있게 1번 입술을 김지민의 입술로 골랐다. 하지만 자신 있게 고른 사진은 김지민이 아니었고, 여자친구의 입술을 맞히지 못한 김준호는 충격에 빠졌다. 

급기야 그는 장동민과 홍인규 아내의 입술 사진은 제대로 맞혀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이에 김준호는 김지민으로부터 “이제 뽀뽀는 없을 줄 알아”라고 뽀뽀 금지령을 받는 모습으로 모두를 포복절도하게 했다. 

한편 김준호의 활약은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20분 방송되는 채널S, K·star, AXN ‘니돈내산 독박투어3’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