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주간아이돌’ 클라씨 선유, 신곡 소개 위한 귀여운 꼼수는?

이하얀 기자
2024-11-19 10:59:54
‘주간아이돌’ (제공:MBC M, MBC every1)


클라씨(CLASS:y)가 ‘주간아이돌’에서 2년간 갈고닦은 비장의 무기들을 공개한다.
 
오는 20일 MBC M에서 방송하는 ‘주간아이돌’에서는 세 번째 미니앨범 ‘LOVE XX’로 돌아온 클라씨가 그동안 갈고닦은 예능감을 뽐낸다.
 
먼저, 타이틀곡 ‘Psycho and Beautiful’ 소개를 맡은 선유는 곡 소개를 시작하기도 전에 꼭꼭 숨겨두었던 비밀을 들키고 만다. 바로 손바닥에 곡 관련 정보를 적어놓았던 것. 이에 2MC는 현장 검거를 실시하고 선유는 커닝 페이퍼(?)를 감추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는데. 선유의 귀여운 꼼수로 모두를 폭소케 한다.
 
흑백요리사 안성재 셰프의 앞날도 과연 EVEN하게 익었을까? #흑백요리사 #안성재 #백종원

한편, 클라씨의 매력을 빠르게 알아보는 코너 ‘숏톡! 내가 뉴규?’에서는 멤버들이 무려 2년 동안 ‘갈고닦은 자랑거리’가 공개된다. 채원과 선유는 지난 ‘주간아이돌’ 출연 이후, 남몰래 연습하며 업그레이드 한 개인기를 선보이는데. 허를 찌르는 개인기(?)와 치명적인 매력으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는 후문이다.
 
이 외에도 형서와 채원의 ‘뻔뻔한 셀카 장인 클래스’, ‘선유의 역대급 TMI’ 등 클라씨의 남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질문들은 11월 20일 수요일 오후 6시 2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하얀 기자 lhy@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