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오혜연, 유튜브 댄스 챌린지 영상 조회수 100만 넘어 화제

송미희 기자
2024-10-28 16:35:35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오혜연 (출처: 유튜브 채널 ‘여니베베’)


오혜연의 유튜브 쇼츠 영상이 조회수 100만을 훌쩍 넘겨 화제가 되고 있다.

오혜연의 유튜브 채널 ‘여니베베’에 ‘추석 효도 댄스 #옴브리뉴 #댄스’라는 제목의 쇼츠 영상이 조회수 112만회를 기록하며 이슈가 되고 있는 것.

이 영상에서 오혜연은 쇼파에 앉자 있는 부모님 앞에서 최근 SNS에서 유행하고 있는 옴브리뉴 댄스 챌린지를 선보이고 있다. 이를 보고 있던 흥이 올라오신 어머니가 그와 함께 춤을 추며 재미와 훈훈함을 선사하고 있다.

이에 채널 구독자들을 포함한 많은 이들이 이 쇼츠 영상에 관심을 갖고 꾸준히 보면서 결국 조회수 112만회를 기록한 것.

KT위즈 강백호와 프로골퍼 윤이나의 열애설. 단지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까?


영상을 본 이들은 “어머님~ 너무 잘 추세요~”, “점잖은 아버님은 발로 리듬을 타시네요”, “어머님이 멋쟁이시네요. 따님 도우려는 마음~ 깊은 사랑이 느껴지네요”, “가족이 화목하게 보인다~ 부럽다” 등의 다양한 댓글을 달며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혜연은 라이브커머스 쇼호스트로 활동하며 2024 한류스타문화예술대상 글로벌 쇼호스트 대상과 2024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어워즈 대한민국 베스트 크리에이터대상 베스트 쇼호스트 부문 상을 수상했다.

또한 그는 컨텐츠 크리에이터로도 활동하면서 에너지 넘치고 재치있는 숏폼 영상들을 선보여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