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넥스트도어가 팀 색깔만큼이나 힙한 앨범 디자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29일 오전 11시 팀 공식 SNS를 통해 미니 3집 ‘19.99’의 앨범 디자인과 구성품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 사진을 공개했다. ‘19.99’는 스물 언저리 나이대의 생각과 고민을 담은 음반으로 디자인에도 이를 반영했다.
매 앨범 힙한 로고 디자인으로 ‘로고 맛집’이라 불리는 보이넥스트도어는 신보에서도 개성 있는 로고를 전면에 내세웠다. ‘Nice’, ‘Dangerous’, ‘Twenty’ 3종으로 출시되는 일반반은 팀 로고 사이에 집 모양을 숨겨놓아 찾는 재미를 준다. 집은 보이넥스트도어를 상징하는 오브제 중 하나다.
오는 9월 9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미니 3집 ‘19.99’는 가장 뜨거운 나이인 스무 살이 되기 직전을 ‘19.99’라는 불완전한 숫자로 표현한 앨범이다. 실제 나이 스물 언저리인 멤버들이 직접 쓴 가사가 10대와 20대 경계에 선 청춘들의 생각을 대변한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9월 2일 오후 6시 선공개 곡 ‘부모님 관람불가’를 발표한다. 이 곡은 부모님께 들키기 싫은 한밤중의 일탈을 간결하고 강렬한 비트에 풀어낸 힙합 곡이다. 내달 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일주일 동안 음악방송에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임재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