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믹스(NMIXX)가 신보 수록곡 비주얼라이저를 공개하고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했다.
엔믹스는 8월 19일 세 번째 미니 앨범 ‘Fe3O4: STICK OUT’ 발매에 앞서 스토리 필름, 트레일러 영상, 콘셉트 이미지, 비주얼 필름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 공개 중이다. 12일 0시에는 수록곡 ‘SICKUHH (Feat. Kid Milli)’ 비주얼라이저 영상을 선보이고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새 미니 앨범 ‘Fe3O4: STICK OUT’은 엔믹스가 지난 1월 미니 2집 ‘Fe3O4: BREAK’이후 약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작이다. 앨범명은 자성물질의 화학 기호를 차용해 완성했고, 신보 속 엔믹스 특유의 독창적 음악과 그룹 세계관이 전 세계 K팝 팬들의 취향을 채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엔믹스의 미니 3집 ‘Fe3O4: STICK OUT’은 19일(월)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같은 날 오후 4시 30분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며 8월 24일부터는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서울에서 신보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어 10월 4일~6일 사흘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두 번째 팬 콘서트 ‘엔믹스 체인지 업 : 믹스 랩’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임재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