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엔믹스, 신보 수록곡 ‘SICKUHH (Feat. Kid Milli)’ 비주얼라이저 공개! 완성도 높은 앨범 기대

임재호 기자
2024-08-12 12:11:35
사진제공: JYP 엔터테인먼트

엔믹스(NMIXX)가 신보 수록곡 비주얼라이저를 공개하고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했다.

엔믹스는 8월 19일 세 번째 미니 앨범 ‘Fe3O4: STICK OUT’ 발매에 앞서 스토리 필름, 트레일러 영상, 콘셉트 이미지, 비주얼 필름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 공개 중이다. 12일 0시에는 수록곡 ‘SICKUHH (Feat. Kid Milli)’ 비주얼라이저 영상을 선보이고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릴리, 해원, 설윤, 배이, 지우, 규진은 독특한 일러스트 그래픽으로 구현한 비현실적 공간에서 톡톡 튀는 존재감을 뽐냈다. 힙합 비트 위 엔믹스의 바이브와 키드밀리의 랩 피처링이 더해져 에너지 레벨을 높인다. 범상치 않은 비주얼 콘셉트, 귀를 사로잡는 음악이 새 앨범을 한층 기대케 만들었다. 스펙트럼 넓은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사랑받고 있는 엔믹스는 새로운 고퀄리티 앨범 'Fe3O4: STICK OUT' 활동을 통해 올여름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NMIXX(엔믹스) “SICKUHH (Feat. Kid Milli)” Visualizer

새 미니 앨범 ‘Fe3O4: STICK OUT’은 엔믹스가 지난 1월 미니 2집 ‘Fe3O4: BREAK’이후 약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작이다. 앨범명은 자성물질의 화학 기호를 차용해 완성했고, 신보 속 엔믹스 특유의 독창적 음악과 그룹 세계관이 전 세계 K팝 팬들의 취향을 채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엔믹스의 미니 3집 ‘Fe3O4: STICK OUT’은 19일(월)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같은 날 오후 4시 30분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며 8월 24일부터는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서울에서 신보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어 10월 4일~6일 사흘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두 번째 팬 콘서트 ‘엔믹스 체인지 업 : 믹스 랩’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임재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