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타이코메트리’ 김윤수로, 훤칠한 비주얼로 ‘랜선남친’ 등극

송미희 기자
2024-07-01 17:48:10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웹드라마 ‘타이코메트리’ 영상 캡쳐 (제공: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웹드라마 ‘타이코메트리’ 남자 주인공 배우 김윤수로에게 대중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극 중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가진 청년 이진성 역할을 연기해 수많은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김윤수로는 드라마 등장 직후부터 '현실 만찢남'다운 독보적인 외모로 신흥 얼굴 천재에 등극했다. 

웹드라마 ‘타이코메트리’는 타이어를 만지면 과거를 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넥스트레벨 서비스 매니저 강지우(이주승 분)가 초능력을 활용해 친구 이진성(김윤수로)과 함께 다양한 고객들의 이야기를 만나보는 스토리를 담았다. 이 작품을 통해 연기 데뷔 도전으로 눈길을 끌었던 김윤수로는 안정된 연기력과 중저음의 보이스로 청춘의 풋풋함을 연기하며 10대는 물론 20대 여성 팬들까지 설레게 만들었다.

아버지를 고소한 골프여제 박세리 눈물의 기자회견! '더는 감당안돼' 앞으로 그녀의 미래는?


특히 김윤수로는 186cm의 큰 키에 탄탄한 몸매 라인과 설렘 자극 비주얼로 광고계에서 잇따라 러브콜을 받고 있다.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소속인 2000년생 배우 김윤수로는 발라드 가수 폴킴과 송하예·김나영의 뮤직비디오에 남자 주연으로 연이어 출연하며 대중에 눈도장을 찍은 바 있는 터. 웹드라마 ‘타이코메트리’를 통해 배우로 한 단계 도약, 그의 앞날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웹드라마 ‘타이코메트리’는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에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