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아로셀(AROCELL, 대표 박의훈)이 여름 시즌을 겨냥해 네이버 브랜드데이에 참여한다.
금일 단 하루만 진행되는 아로셀 브랜드데이는 최대 83% 할인가를 적용해 1일 3회에 걸쳐 ‘2시간 타임딜 9,900원’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실시간으로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의 연애 예능프로그램 ‘솔로지옥2’에서 청순미 넘치는 외모와 털털한 성격으로 사랑받은 모델 겸 방송인 최서은이 출연해 눈길을 모은다.

미스코리아 진(眞) 출신인 최서은은 평소 SNS를 통해 아로셀 콜라겐 마스크팩(아로셀 슈퍼 콜라겐 마스크)을 사용하는 모습을 자주 선보이며 지인들에게 직접 제품을 추천하는 등 해당 제품에 대해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아로셀 슈퍼 콜라겐 마스크는 베이비 콜라겐을 주원료로 제작한 겔 타입 마스크팩이다. 피부에 좋은 화장액(에센스)를 그대로 굳혀 제작한 ‘시트 없는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으로 장시간 사용해도 마르지 않고, 피부에 주어지는 자극이 적은 것이 장점이라 할 수 있다.
이는 임상을 통해 자극 받은 피부 자생력 70% 개선, 즉각 쿨링 –5.9°C' 등의 효과를 확인 받은 제품으로 외부 활동에 자극이 걱정되는 여름 휴가철 전 후 피부 관리템으로 떠오르는 아이템이다.
김도윤 기자 yoon123@bntnews.co.kr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