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폴 슈레이더 감독x시고니 위버 주연 ‘마스터 가드너’...보도스틸 9종 최초 공개

송미희 기자
2024-05-27 15:25:50
영화 ‘마스터 가드너’ 메인포스터 (제공: 누리픽쳐스)
영화 ‘마스터 가드너’ 스틸컷 (제공: 누리픽쳐스)

폴 슈레이더의 신작 ‘마스터 가드너’가 오는 5월 30일 개봉 확정과 함께 보도스틸과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작품은 ‘퍼스터 리폼드’, ‘카드 카운터’에 이은 구원 3부작의 마무리로 전작과의 유사성을 발견할 수 있다.

‘마스터 가드너’는 노마 가의 수석 정원사 ‘나블 로스’가 고용주 ‘하버힐 부인’의 중손녀 ‘마야’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에 대해 다루고 있는 범죄 스릴러 영화이다.

세기의 수작이라고 불리는 마틴 스콜세지 감독의 영화 ‘택시 드라이버’ 각본을 맡은 이후, 엄청난 커리어를 쌓아 온 미국 범죄 스릴러의 거장 폴 슈레이더 감독이 감독과 각본을 맡아 화제가 되었고, 베니스 국제 영화제, 바야돌리드 국제영화제, 전주국제영화제 등 유수의 영화제에서 수상 및 노미네이트되기도 하였다.

[마스터 가드너] 메인 예고편


뿐만 아니라 골든글러브 여우주연상 수상자이자 역대 가장 위대한 여배우 중 한 명으로 꼽히는 ‘시고니 위버’, 제2의 클린트 이스트우드로 불리며 ‘스타워즈’, ‘위대한 개츠비’에 출연하였고, ‘더 스퀘어’의 각본을 담당한 ‘조엘 에저튼’이 주연을 맡아 명성 높은 연기파 배우의 케미스트리를 확인할 수 있다.

공개된 보도스틸에서는 수석 정원사 ‘나블 로스’가 감추고 있는 비밀이 무엇이었는지 그리고 새로운 삶을 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고, 앞으로 어떤 식으로 그의 비참했던 과거가 밝혀질지, 그 과거를 감싸줄 현재와 미래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한껏 고조시킨다.

동시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노마 가의 증손녀이자 방황하고 있는 ‘마야’가 나블을 만나 감추고 있는 아픔을 드러내고 서로에게 위로가 되어주는 모습이 잘 담겨있다. 

한편 폴 슈레이더 감독의 구원 3부작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이자 시고니 위버 주연의 범죄 스릴러 영화 ‘마스터 가드너’는 오는 5월 30일 개봉 예정이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